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IDO 투자

바이낸스 BSCPAD IDO 4탄 AIOZ 코인, 스냅샷일정과 티어별 지급수량은?

by 香港 2021. 3. 27.
반응형

 

오늘 오후에 올린 블로그 글에서 BLES코인이 17배나 오른 2.3달러 가격으로 거래되고 알려드렸는데요. 몇시간이 지난 지금은 확인 결과 그 사이에 더 올라 3.7 달러가 되었어요. 약 25배가 오른 가격입니다. 

 

팬케익스왑 BLES거래가격 3.74달러

 

이 가격이면 53달러만큼 코인을 받아서 1,325달러에 판매하면 되니까 어메이징 그 자체네요. 해피 해피~~ 바이낸스 BSCPad 만세네요~~

 

아...~ 오해하지 마세요. 전 이번에 BLES IDO에 참가 자격을 받지 못했습니다.  ㅠ.ㅜ

BSCPad 코인을 늦게 구입하면서 IDO 스냅샷에 등록되지 못했고 어쩔 수 없이 이번엔 손가락만 빨고 있습니다. ㅎㅎㅎ

쌤통이죠? 남의 불행은 나의 행복은 아니더라도 나도 할 수 있다는 밑거름은 되야죠.~~

 

 

이번 시간에는 바이낸스 BSCPAD로 런칭되는 IDO 코인 4탄으로 AIOZ 토큰의 간략한 소개와 런칭 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번째 IDO인 BLES 코인이 종료되면서 바로 공모를 시작한 AIOZ 코인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적용되는 코인이네요.!! 

 

분산형 비디오 스트리밍 및 콘텐츠전송 네트워크 코인으로 디지털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혁명을 가져온다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상세한 설명은 아래에 그대로 캡쳐한 이미지가 있으니까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구구절절히 좋은 이야기만 써놨네요. 예쁘게 보여야 상품도 가치가 있는 법이고 어떤 시스템이든 본인들이 하는 프로젝트를 나쁘게 쓸 사람은 없습니다.

 

우리가 믿고 가야할 것은 해당 코인의 능력과 산업경쟁력이 아니라 바이낸스라는 글로벌1위 거래소에서 신뢰도 있는 팀이 발굴하고 런칭하는 코인이라는 점입니다.

 

스캠인지 유망주인지 알 수 있는 방법은 VC 투자사와 공모시스템으로 그런 면에서 바이낸스는 일단 믿고 갈 수 있다는 거래소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바이낸스 BSCPAD팀이 AIOZ 코인을 선택한 이유는 스트리밍 콘텐츠는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큰 시장의 하나라는 점입니다. YOUTUBE와 같은 인기 플랫폼의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 중앙집중화를 해소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했다고 합니다.

 

AIOZ코인에 대해 간단히 소개를 했습니다. 이제부터는 코인 런칭과 관련하여 가장 중요한 부분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런칭 일정표는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세요. 중요한 내용은 아래에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 1차 스냅샷은 3월 25일이고 2차는 4월 1일입니다. 해당 기간에 BSCPad코인이 메타마스크에 보관되어 있어야 합니다. 만약 해당기간에 코인수량이 변동되었다면 최소량으로 등급을 판정합니다.

  • 골든머니는 bles코인 IDO에서 1차 스냅샷에는 코인이 없었습니다. 이후 IDO에 참여하려고 5,000개를 구입해 골드등급을 만들었고 2차스냅샷에 참여했습니다. 그러나 1차에 0개였으므로 최소수량은 0개로 인정되어 등급판정을 못 받았고 참가할 수 없었네요.

  • AIOZ 토큰의 총발생수량은 10억개이고 발행단가는 0.015 BUSD입니다. (1개당 17.4원입니다)

  • 상장시 유통량은 4천만개이며 상장시가총액은 60만 달러로 시총이 작은 코인입니다.

  • BSCPAD를 통한 IDO 수량은 666만개이며 공모금액으로는 10만달러입니다. 

 

직전에 런칭한 BLES 코인의 IDO 공급수량은 100만개였고 단가는 0.15달러로 총 15만달러를 공모했습니다. AIOZ 토큰은 BLES코인의 2/3 수준입니다. 

 

골드티어가 53달러에 해당하는 356개의 BLES 코인을 지급받았으므로 AIOZ 토큰에서는 대략 35달러에 해당하는 2330개의 코인을 배당받을 것으로 보이므로 정말 소액에 가까운 금액입니다.  BLES 코인처럼 15배~25배 정도의 가격이 유지된다면 골드 등급은 4만원어치 코인을 받아 약 80만원에 팔 수 있겠네요.

 

 

수익률은 엄청나지만 애초에 지급받는 수량이 적으므로 이정도만이라도 감사해야 합니다.  AIOZ토큰은 흔히 말하는 엽전코인이므로 상승률은 통상 더 높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만약 최대 30배 이상 가격이 오른다면 약 100만원에 가까운 이익도 바라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이상으로 간단하게 BSCPAD에서 진행중인 AIOZ 토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는 세계 1위 거래소인 바이낸스에서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입링크입니다. 대부분의 거래소처럼 Binance도 가입할 때 추천인을 등록하지 않으면 나중에는 수수료 혜택을 받고 싶어도 불가능합니다. 남 좋은 일 시켜주지 않으려다 낭패를 본 저처럼 되지 마세요. ㅠ.ㅜ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링크>

www.binance.com/en/register?ref=KVBP2RZM 

 

추천인 : KVBP2RZM 

 

코인을 하는 분이면 무조건 바이낸스에 계좌 1개는 개설해야 합니다.

해외 거점 거래소로 바이낸스에서 다양한 코인과 수익을 만날 수 있거든요.

BSCPAD IDO, 스태이킹, 런처패드, 런처풀 등 바이낸스 생태계를 만날 수 있습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