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IDO 투자

EVX 에버렉스 ICO 투자, 망할 리플 코인때문에 쫄딱~ㅎㅎ

by 香港 2017. 8. 25.
반응형

ICO 에버렉스 EVX 마감 6일전

 

몇일전 ICO 공모에 나서는 회사를 알아보면서 에버렉스를 소개하였다. 베타버전도 없는 회사들에 비해 어플까지 갖추고 있어 안정성이 돋보인다고 평가를 했던 기억이 있다.

 

<에버렉스 ICO 포스팅>

http://dalblu.tistory.com/219

 

에버렉스의 ICO일정에 따른 EVX 교환비율은 프리세일기간에 1 이더리움당 250EVX 로 시작하였으며 시간 경과에 따른 보너스 수치가 하락하면서 현재는 180EVX를 받게 되어 후발 투자자들은 불리하게 작용하고 있다는 점도 알아 보았다.

 

첫 ICO 투자였고 보너스 페널티로 인해 조금 고민을 하다가 소액만 투자하기로 결정하여 송금을 실행하였고 2차로 조금 더 투자하려다가 Ripple 리플 코인때문에 쫄딱 망한 이야기를 간단히 소개해 본다.

 

 

 

에버렉스의 보너스 교환비율은 최초에 4 ETH당 1000 EVX 였으나 현재는 180EVX만 받게 되므로 이제는 5.56 ETH 또는 0.38 BTC를 입금하여야 1000 EVX를 받을 수 있다.

 

그동안 이더리움 시세가 급등하였고 교환비율도 하락되어 많은 금액을 투자하기가 부담되므로 5.56 ETH가 아닌 3 ETH로 대략 100만원 정도만 투자하였다.

 

 

1.  에버렉스 입금주소 받기

에버렉스 ICO 홈페이지에서 내 아이디를 누른 후에 Account를 클릭하면 이더리움을 보낼 주소를 받을 수 있다.

 

2. 이더리움 송금을 실시한다.

빗썸거래소 계좌를 이용하여 에버렉스 ICO 이더리움입금계좌로 송금을 실시하였다.

 

 

3. 에버렉스에서 입금확인

송금이 완료된 후 무사히 돈이 들어왔는지 에버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았다. 이날이 ICO에 참여한 첫 경험이라서 실제 이렇게 돈만 보내면 되는지 못내 궁금했지만 일단 기다려 보기로 하였다.

 

4. EVX 교환비율 결정

 

그리고 약 1일이 지난 후에 Everex 에버렉스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았더니 위와 같이 투자금 ETH 3에 해당하는 540 EVX가 표시되어 있는 것을 알게 되고는 제대로 진행되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상으로 3 이더리움을 에버렉스 ICO 공모에 입금하는 과정을 알아보았다. 개인적으로 첫 ICO 참여라서 기대감이 큰 편이지만 실적은 어떻게 나올지 알 수가 없다.

 

 

 

현재 EVEREX 에버렉스 홈페이지에는 6일 7시간이 남았다는 대문사진과 함께 총 ICO금액인 ETH 70,000 공모액에서 현재까지 ETH 56,683을 투자받은 것으로 되어 있다. 이는 약 80%에 해당하는 투자금액으로 앞으로 6일 남은 시간을 고려하면 95% 이상은 채울 것으로 보인다.

 

개인적으로 3 ETH를 송금했지만 조금 부족한 금액으로 판단되어 2.26 ETH를 추가 입금하고 EVX 1000을 받으려고 했지만 빗썸거래소의 3차 출금제한을 당하면서 스톱된 상태이다.

 

 

 

내일 오전이면 3차출금제한이 풀리게 되어 ETH 2.26을 송금하려고 했으나 오늘 새벽에 다시 또 리플 코인 폭락을 겪으면서 구입가 대비 15% 정도 하락되어 있어 돈을 빼기도 어렵게 된 상태이다. ㅠ.ㅜ

 

1 리플당 315원대에서 놀고 있던 터라 잠들기 전에 심심풀이로 가격 그래프선을 보면서 혹시 폭락할 경우에 다음 하락저지선이 265원대로 보여서 매수주문을 걸어놓고 잠들었다. 그런데 이게 현실이 되어 버렸고 덜커덕 매입되었는데 문제는 치고 올라가질 못하고 지금 시세가 237원이다. 엉엉~ ㅎㅎㅎ

 

 

 

밤에 잠들기 전에 행복회로를 열심히 돌려 보았다. 혹시 잠든 사이에 265원에 매입되면 그 언저리가 강력한 저지선이므로 다시 폭등할꺼다. 그럼 이번에는 388원대까지 갖고 있다가 팔면 왕대박이 가능하다고 해피했는데 현실은 237원이라니....ㅎㅎㅎㅎ... 그야 말로 멘붕!! 시세야~ 다시 한번 반등해 보자.~~  

 

그나저나 리플 코인 가격변동은 너무 심한게 아닌가 싶다. 원래 이런게 가상화폐 시장이라면 어쩔 수 없는 통과의례로 감수해야 하지만 차라리 이럴 줄 알았으면 비트렉스로 보내고 NEO코인이나 예치해 이자나 받아 먹을껄.... 후회가 살짝 생기는 시간이다.

 

성투 참 어렵구나. 다들 나처럼 실패하지 마시고 대박 나시길 바라면서...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