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채굴 투자

제네시스 마이닝 2차 BTC 해쉬, 대시코인으로 결제완료~

by 香港 2017. 8. 15.
반응형

비트코인 해쉬구입 2차완료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BTC 채굴을 위해 2번째 해쉬구입을 하다가 빗썸거래소의 출금제한때문에 거래를 취소했다고 이야기를 했다.

 

2차 해쉬구입은 대시코인으로~

http://dalblu.tistory.com/206

 

파란만장 비트코인 왕초보의 2차 해쉬구입은 빗썸에서 72시간 출금제한이 풀리면서 거래 완료가 눈앞에 다가왔다.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BTC 해쉬속도 15TH/s를 USD 130불씩 총 1891.50불에 구입하기 위한 Dash코인이 준비되어 있으니 문제될 게 전혀 없었다.

 

 

 

제네시스 마이닝 구입후기를 남기면 3% 할인권을 준다?

 

비트코인 해쉬 15TH/s를 카드로 결제한 후 얼마 안있다가 한통의 메일을 받았다. BTC 해쉬구입 후기를 남기면 다음번에 구입할 때 3% 할인쿠폰을 주겠다는 제안이었다.

 

 

추천인코드를 기입하면 3% 할인은 언제든 받을 수 있는데 따로 3% 할인권을 준다는 제안은 고개를 갸웃하게 만들었다. 이미 1차 해쉬를 구입할 때 다른 사람의 추천인코드를 활용해서 구입을 했는데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직접 3% 쿠폰을 준다고 하니 특별한 혜택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3% 가격할인과 더불어 다른 혜택이 있을거라는 생각에 빛의 속도로 구입후기를 남겼다. 구글번역이 워낙 좋아 영어를 몰라도 척척 메일을 보낼 수 있으니 세상이 참 좋아졌다는 것이 실감난다. 

 

 

 

얼마 후 구입후기를 남겨서 고맙다는 메세지와 함께 그님이 오셨다. 바로 제네시스 마이닝의 3% 할인쿠폰이다. 당연히 본사에서 주는 템이니까 뭔가 강력한 혜택이 있을 것이다. 아마 3%를 할인해 주고 그 수수료를 내 계좌에 해쉬나 비트코인으로 쏴줄 것으로 예상했다.

 

 

쿠폰 하단에 있는 shop now 버튼을 누르고 제네시스 마이닝 홈페이지에서 해쉬를 구입하면서 추천인 코드는 REVIEW 를 쓰면 되는 것 같았다. 빗썸 계좌에 72시간 출금제한이 풀린 대시코인이 10.441인가 있으니까 당장 구입하기로 하였다.

 

 

 

72시간 출금제한으로 3일동안 이익이 발생했다

 

빗썸거래소의 72시간 요정짓으로 Dash코인 가격이 상승하면서 3일동안 해쉬구입 결제대금에 뜻하지 않은 시세차익이 발생하였다.

 

1) 해쉬 구입량을 결정한다.

빗썸거래소의 출금제한으로 BTC 해쉬구입에 실패했던 15TH/s를 다시 한번 선택하였다. 카드결제를 할때는 1,891.50달러이지만 코인으로 구입하면 9.797개로 표시되었다. 이는 3일전에 비해 0.455개가 줄어들은 수치이다.

 

출금제한에 걸렸던 3일동안 Dash코인 가격이 상승하면서 0.455개의 차익이 발생하였다는 의미이다. 대시 구입가격이 21만원을 약간 넘었기 때문에 앉은 자리에서 3일만에 10만원을 벌은 셈이다. 은근히 기분이 좋아지고 컨디션이 급상승~~

 

 

 

2) 할인코드를 적용한다.

추천인코드를 활용해 3% 할인을 받아야 했지만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부여한 REVIEW 코드를 입력하였다. 3% 할인효과로 인해 9.797 대시코인 결제가 9.503으로 절감되었다는 것을 볼 수 있다.

 

 

 

3) 구입대금을 결제한다.

제네시스 마이닝의 첫달 유지보수비를 포함한 9.583 대시코인을 결제하기 위해 빗썸 홈페이지에서 성공적으로 송금절차를 진행할 수 있었다.

 

 

 

제네시스 마이닝의 할인쿠폰은 3% 할인외에 혜택은 없었다.

 

 

빗썸의 출금수수료가 0.01대시를 포함하여 총 9.593 대시코인이 출금되었다. 모든 거래가 완료된 후 제네시스 마이닝의 3% 할인쿠폰을 사용하면서 또 다른 혜택이 있을 것으로 생각했으나 전혀 없어서 오히려 배신감이 들 정도였다.

 

 

 

차라리 지난 1차때 추천인코드를 기입했던 미래소년님 블로거를 지정했다면 나로 인해 또 다른 한분의 수수료 수입이 늘어났을텐데 죽써서 개는 아녀도 제네시스 마이닝만 도와준 꼴이 되었다. 앞으로는 절대 Never 제네시스의 할인 쿠폰을 사용하고 싶은 생각이 없다. ㅎㅎㅎ

 

 

 

이상으로 비트코인 채굴을 위한 해쉬구입 과정에서 발생했던 여러 일들을 포스팅하였다. 다음부터는 BTC 채굴결과들을 보면서 새롭게 알게 된 사실들을 위주로 실제 수익창출을 알아보려고 한다.

 

<해쉬구입 3% 할인코드>

 

위 코드는 필자의 추천인코드로 3% 결제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해쉬를 구입할 때 활용하면 구입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으므로 유용하게 사용하였으면 한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