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상식지혜

키스 잘하는 법, 김수현의 달콤한 키스하는법

by 香港 2015. 8. 13.
반응형

 

키스 잘하는 법으로 달콤한 키스를 상상하고 있다면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은 키스하는 분위기를 만드는 일이다. 특히 서로 만난 후 처음으로 첫 키스를 할때는 달콤하고 맛있는 키스를 연습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보다는 키스하는 장소나 분위기를 멋있고 우아하게 만들어서 서로가 상대에게 빠져들도록 해야 한다.

 

또한, 남자와 여자의 관계는 하나의 생각이 될 수는 없기 때문에 서로가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를 잘 생각하고 판단하면서 그때 그때의 감정의 변화를 잘 캐치하면서 키스를 하는 분위기를 주도하면 좋다.

 

일반적으로 이야기하는 키스장소와 분위기를 생각해 본다면 기본적으로 떠오르는 키스 장소는 다음과 같다. 

 

1) 밝은 곳 보다는 어두운 곳이 좋다.

2) 소음있는 곳보다 조용한 곳이 좋다.

3) 낮은 곳 보다는 높은 곳이 좋다.

 

 

 

  

이 정도만 생각해도 대충 어떤 곳들이 좋은지는 알 수 있다. 바다나 강 또는 멋진 건물들이 내려다 보이는 곳에서 은은한 조명과 함께 속삭이는 듯한 느낌을 주어야 한다. 상대방과 멋진 키스를 하기 전에 멋진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에 더 신경을 쓰고 장소를 미리 잘 선택하게 되면 50% 이상은 성공한다.  

 

박력있는 남자의 키스가 멋있어 보인다고 무턱대고 들이대는 것은 정말 잘못된 생각이다. 여자들은 감정과 분위기를 중요시하므로 자연스럽고 물 흐르듯이 상대방을 사랑하고 있다는 느낌을 충분히 전달해주면서 가벼운 스킨쉽을 가지면서 내 의도를 미리 알려주는 세심한 배려가 필요하다.

  

 

 

 

 


키스 잘하는 법 : 키스의 종류

 

 

입술끼리 또는 얼굴에 살짝 하는 키스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볍게 하는 키스로 굿나잇 또는 굿바이 키스정도로 생각하면 좋다. 입을 살짝 다문채로 부드럽고 다정하게 다가서서 풋풋한 느낌이 맛있게 느껴질 정도로 순수하고 달콤한 키스를 해보자. 이외에도 볼이나 이마 또는 코와 같이 얼굴의 다른 부위에 한번씩 입맞춤을 해주면서 그녀의 입술이 열리도록 하는 키스도 애절한 맛이 있어서 좋다.

 

부비부비 같은 달콤한 키스

딥키스는 아직 하지 말자. 얼굴을 서로 부비면서 상대방의 입술이 서로 열리기를 기다리면서 가벼운 스킨쉽으로 상대의 감정을 달구어 놓는다. 귀여움을 간직한 듯한 가벼운 키스로 입술과 입술을 살짝 부딪치면서 조금씩 맞춰서 깨물어줘도 좋은 순간이다.

 

 

부드러운 키스로 마음을 흔들기

이제 상대방과 밀착이 된 상태로 서로의 얼굴을 가볍게 응시하는 각도로 입술을 본격적으로 탐하는 순간이다. 아직 이때도 딥키스보다는 적당한 분위기의 중간정도 키스를 하는 타임이며 상대와의 스킨쉽을 보다 길고 강하게 가져가도 좋다.

 

딥키스로 마음을 뒤집어놓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면서 적당한 키스가 진행되고 있다면 이제 강한 압박과 함께 상대의 호흡을 정지시킬 수 있을 정도의 강한 키스를 시도한다. 강한 키스가 좋은 키스는 절대 아니므로 강약을 조절하면서 상대방의 호흡을 맞춰주는 스킬이 필요하다. 상대방의 입술과 혀를 때로는 강하게 흡입하고 혀와 혀가 엉킬때는 상대의 허리나 가슴부위를 강하게 안아주듯이 압박하면 상대방의 쾌감이 배가될 것이다. 

 

 

 


김수현의 키스특강, 키스 잘하는 법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보는 거칠고 격한 키스와 기습적인 키스를 상대가 좋아하면 다행이겠지만 대부분의 여자는 아주 친한 사이가 아니라면 데이트의 분위기를 망칠 수도 있는 불쾌감을 느끼기 쉽다.  

 

 

멋진 키스를 하려면 기본적으로 상대의 왼쪽 눈에서 오른쪽으로, 그리고 입술의 순서로 말없이 응시하면서 상대에게 키스를 할 것 같은 신호를 먼저 보내면 좋다. 이럴때 상대방은 성적인 긴장감이 찾아오고 얼굴을 서서히 달아오르고 입술은 촉촉하게 번지면서 다른 사람의 입술이 덮쳐올때 자연스럽게 입술을 열어주게 될 확률이 아주 높아진다. 천천히 자연스럽게 상대방에게 부드러운 키스를 리드해가면서 분위기를 유도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이고 좋은 키스방법이다.

 

 

 

사람들은 우측편으로 고개를 숙일때 편함을 느끼게 되므로 키스 역시 서로 우측편으로 45도 또는 그 이하로 가볍게 기울이면서 입술을 맞출때 가장 예쁜 키스 각도가 나온다. 특히 키스의 의도를 상대방이 살짝 눈치채도록 만들어주면서 상대방에게 부담감을 주지 않는 김수현의 자연스러운 키스영상을 한번 감상해보면서 이해하길 바란다.

 

우리는 김수현처럼 분위기 있고 멋있게 생기지 않아도 된다. 이미 나와 같이 마주하고 있는 상대방은 김수현처럼 백마탄 왕자로 생각하고 있으므로 자신감있게 상대를 리드하면서 멋진 키스를 유도해 나가면 된다.

 

 

 

김수현의 키스특강 영상

 

 

 

 

키스는 달콤하고 우아한 행위이다. 이를 살려서 최대한 상대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맛있게 하자. 그리고 가끔은 분위기에 따라 격한 키스와 거칠은 키스도 필요하지만 항상 그것이 능사는 아니라는 것과 사람에 따라 선호하는 키스타입이 모두 틀리다는 점을 꼭 기억해야 한다.

 

남자 입장에서는 일부러 시간을 들여가면서 상대방의 긴장감을 높히면서 동시에 풀어주고 천천히 다가가는 모습속에서 신뢰감도 심어주게 된다. 특히 여성의 손을 가볍게 잡고 부드럽게 안아주는 형태로 가벼운 키스부터 점점 더 열정적인 키스로 만들어가되 너무 강한 압박보다는 강함과 약함을 잘 조절할 줄 아는 키스가 맛있고 달콤한 키스 잘하는 법을 배우게 되는 것이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