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채굴 투자

NEO 코인투자 및 GAS 가스얻기, 아주 쉽네요

by 香港 2017. 8. 22.
반응형

NEO 투자? 늦지 않았을까~

 

이 글은 NEO 코인의 투자시 부수입으로 가스를 얻을 수 있다는 정보글임을 먼저 밝힌다.

 

본 글은 투자를 권유하는 글은 아니지만 알트코인으로 핫하고 새롭게 떠오른 NEO 코인의 중장기투자를 위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자 올리는 글이라고 생각했으면 한다.

 

몇일간 NEO 차트는 요동을 쳤고 이제 잠시 조정기를 맞이하여 점진적인 하락을 하고 있다. 아마 최대폭으로 떨어지면 25~30불까지 내려갈 수도 있지만 바닥을 예측한다는 것은 엄청난 행운이 따라야 하므로각자가 판단할 부분이다.

 

 

 

NEO 코인에 투자하는 사람들은 8월초에 거래소에 상장된 이후 5배이상의 큰 상승이 있었지만 아직도 충분한 상승이 이루어지지 않았고 추가 상승여력이 많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중국판 이더리움으로 불리는 NEO는 비트렉스에서 거래량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블록체인 기술의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코인들이 NEO와의 기술제휴를 통해 ICO 자금공모에 나올 예정으로 있다고 한다.

 

이렇게 성장가능성까지 생각해 NEO코인을 구입했다면 비트렉스 Bittrex에 보관하기 보다는 개인지갑을 생성하여 보관한다면 연리 5~8%의 가스를 부수입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는 나중에 더 큰 수익이 될 수 있으므로 가볍게 보지 말고 개인지갑을 만들기를 추천한다. NEO 웹사이트에서 개인지갑을 만드는 절차는 다음과 같다.

 

 

1) NEO에 접속한다.

NEO홈페이지에서 월렛을 다운받아야 한다. 웹사이트와 데스크탑을 선택할 수 있는데 지금까지 알려진 것으로는 휍이 빠르기 때문에 대부분 웹사이트를 이용한다고 한다.

 

<개인지갑 다운로드링크>

https://neo.org/Download

 

 

2) 웹사이트에서 NEO를 선택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Visit를 선택한다.

 

 

3) Create Wallet을 선택한다.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지갑을 생성하면 된다. 가상화폐 시장에서 개인지갑은 비밀번호나 개인키를 분실하게 되면 다시 복구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다들 알 것으로 생각한다. 개인지갑과 관련된 파일은 여러 곳에 분산해서 보관하고 화일 등 백업도 최대한 신경을 쓰자.

 

 

4. 백업을 실시하고 파일을 보관

비밀번호도 중요하고 key도 중요하므로 파일을 백업해서 보관해 놓자. 지갑화일도 생성하고 USB나 외장하드 등을 최소한 2곳 이상에 보관해 놓으면 유사시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5. 지갑주소를 확인하자.

NEO 개인지갑 주소를 확인하고 비트렉스 Bittrex 에서 개인지갑주소로 송금하여야 한다. 소숫점 아래자리는 모두 버리게 되므로 정수 숫자만 송금하면 된다.

 

 

6. Bittrex 송금준비를 한다.

비트렉스 거래소에서 구입한 NEO코인을 개인지갑주소로 송금할 예정이다.

 

 

7. 거래에 실패하였다.

 

소숫점은 버려지므로 정수로 송금될 수 있도록 수수료까지 감안하여 송금을 결정하였다. 220 NEO 코인으로 송금을 눌렀지만 실패하였다.

 

 

2-Factor 인증을 거쳐야만 송금이 가능하다고 한다. 최근 비트렉스에서 힘겹게 2단계 인증을 진행했는데도 불구하고 다시 또 새로운 인증을 하라고 하니 난감하다. 2-Factor 인증은 아직 해 본적이 없어 검색을 한 후에 천천히 해야 시도하려고 한다.

 

아마 1~2일이내에 송금이 되면 NEO 개인지갑으로 GAS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 부분은 제 GAS를 얻게 되는 과정을 다시 포스팅을 할 예정이다.

 

향후 1년 이내에 지속적인 상승추세를 갖고 있다고 판단하여 포트폴리오에 편입시킨 NEO코인의 전망과 더불어 GAS도 부수입으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였다. NEO코인을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잘 참조해서 새로운 즐거움을 얻었으면 한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