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채굴 투자

제네시스 마이닝, 추천인 3% 할인코드 변경이 가능할까?

by 香港 2017. 9. 20.
반응형

추천인 3% 할인코드 변경?

 

크라우드 마이닝으로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채굴권을 구입하면 투자자의 지위를 획득한다.

 

또한, 제휴코드라고 해서 다른 사람에게 투자를 권유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추천인 3% 할인코드를 발급받아 지인들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도 있다.

 

이 할인코드 Affiliate Code는 일종의 판촉수당 개념으로 신규 가입자에게는 구입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도록 해주고 추천인에게는 그에 상승하는 판매수당을 채굴용 해시나 코인으로 지급받는 시스템으로 서로에게 윈윈이 되는 제도이다.

 

 

 

불행하게도 내게 부여된 할인코드는 너무 어려워 마음에 들지 않았고 이를 변경해 달라고 제네시스 마이밍에 메일을 보냈는데 이에 대한 답신을 소개하려고 한다.

 

비트코인 평생채굴권으로 30TH/s를 구입하면서 받은 할인코드는 너무 실망했다. 다른 건 둘째치고 일단 번호가 어려웠고 추천인인 나조차도 해석이 어려울 정도였다. 어떤 코드였을까?

 

 

<추천인 3% 할인코드>

 

 

위에 표시된 할인코드를 글씨로 쓰게 되면 NlWPGQ 로 표시되는데 중간에 이 문제였다.

ⓐ i의 대문자인 I

ⓑ L의 소문자인 l

ⓒ 아라비아숫자로 1

 

지금 생각해 봐도 실제 처음에는 분간을 할 수 없어서 여러 방법을 강구해야 했다. 결국 아래아한글에서 잘 안쓰는 글자체를 일일히 대입한 후에야 L의 소문자인 l 라고 추정은 되었지만 그래도 확신이 서질 않아 결국 아래와 같은 메일을 보냈다.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처음으로 질의를 위한 티켓을 끊었고 구글 번역기를 돌려 메일을 작성하였는데 우선 l 이 어떤 문자인지 알려달라는 내용을 적었다.

 

 

이와 함께, 투자를 권유하는 홍보용 블로그에는 전체 복사기능을 막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쉽게 알지 못한다는 점과 이를 위해 할인코드를 변경해 달라는 내용이었다. 제네시스 마이닝에서는 티켓을 접수했다는 메일만 있었고 질의내용에 대한 회신은 없이 일주일이 그냥 지나갔다.

 

 

 

 

그동안에는 한번도 추천인코드가 이용된 적이 없었기 때문에 소문자 l에 대한 확신이 없는 상태였는데 다행이 메일을 보낸 후 몇일 만에 첫번째 계약이 진행되었다는 메일을 받았다.

 

 

이로써 l 의 정체가 L의 소문자라는 것은 확인이 된 셈이다. 이제부터는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Affiliate Code를 변경해 줄 것인지만 알면 되는데 드디어 몇일 후 메일을 받게 되었다. 참 빨리도 온다~~

 

 

 

 

답변은 간단했다. 할인코드의 l 은 소문자 "L" 이라는 것과 불행하게도 혼란을 주게 되었다는 내용였다. 그렇지만 자기들 잘못은 없으니까 너 님이 알아서 하고 복사 붙여넣기 기능을 이용하든 뭘 하든 추천인 할인코드를 변경해 줄 수 없다는 메일이었다. ㅎㅎㅎ

 

 

 

그래.... 고맙다! 내가 뭐 큰 기대를 한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최소한 2~3일내에는 답변이 와야하지 않나. 거의 10여일이 지나 답신이 올 정도로 고객서비스는 별로인 제네시스 마이닝~!!

 

그래도 돈만 잘 벌면 다 용서해 줄 수 있으니까 제발 망하지만 말고 몇년만 버텨주길 바라고 비트코인 열심히 캐내주었으면 한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