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코인투자

옵저버 OBSR 코인, 급등코인 효자템으로 통쾌한 수익 발생~

by 香港 2021. 3. 11.
반응형

드디어 옵저버 OBSR 코인이 강한 상승세와 함께 마의 벽이던 13.5원을 깨고 하늘 높이 치솟았습니다. 11원에 설정해 놓은 알람이 울리면서 확인해보니 락업 재연장을 하겠다는 공시와 함께 상승을 하고 있었습니다.

 

옵저버 OBSR 코인과의 인연은 1월 중순부터 이어졌는데요. 그때부터 지금까지 두달여간 꾸준히 매매를 하면서 많은 수익을 올리도록 해 준 코인으로 내게는 효자템과 같은 녀석였습니다. 

 

 

제 기억에는 두달전쯤 다른 코인들이 미쳐 날뛰던 불장였는데도 OBSR 코인은 조용했습니다. 더디게 움직이던 이 이코인 제눈에 들어왔고 조만간 상승을 하지 않을까 싶어 간단히 코인을 조사한 후 관심종목에 편입시켰습니다.

 

지난 2월말에 전량 현금화할때 처분한 후 3월 3일경에 다시 포트폴리오를 짤때 가장 높은 금액을 투자해 매입한 후 견고하지만 더디게 올라왔는데요. 그동안 늘 11.5원과 13.5원 벽에 가로 막혀 내리 꽂는 짓을 몇번 했는지 기억도 안납니다.

 

 

다만, 이런 특성을 이용해 지금까지 총 3번을 구입했고 중간에 익절후 재매입하는 방식으로 꾸준히 수익을 제공해 왔습니다. OBSR 착한 효자템..이녀석..~ 사랑한다.

 

마침 어제 비트캔카페에서 어떤 분이 보유하고 있는 옵저버코인이 움직이지 않는다고 한탄하시길래 제가 올렸던 댓글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옵저버 코인 OBSR은 위와 같이 매매를 지속해 왔습니다.

 

6~7원대에 매입 -> 9~10원대 부분익절 ->7~8원대 재매입 -> 11~13원 전량 익절 후 다시 6~7원대로 내려오면 다시 매입하는 방식였습니다.

 

이번에는 그동안 투자수익이 많이 늘어 옵저버코인을 초기에 2200만원 매입하였고 부분 부분 처분하고 재매입과정을 거치면서 평단은 7.6원으로 늘어나 있던 상태에서 2일동안 각 9.8원, 11원에 1/3씩 처분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공시효과와 함께 치솟으면서 16.6원에 남아있던 녀석들을 모두 처분하면서 현금확보가 되었습니다. 아마 당분간은 옵저버 코인이 6~7원대로 내려오진 않을겁니다.

 

향후 OBSR코인이 공시효과가 걷히고 충분히 내려오면 그때 다시 매입을 하고 다시 시작해야겠네요. 아마도 그때는 지금보다는 10~20%의 가격상승 효과가 있다고 생각해야 하므로 매입가격은 7~8원대에 매입하고 11~12원대에 매도하는 전략이 가능할지는 귀추가 주목됩니다.

 

 

 

비트맨카페의 글을 읽다보면 급등코인에 물리고 구조대타령을 하는 초보 코인러들이 꽤나 많다는 걸 느끼고 있습니다. 그들이 왜 급등코인을 선호하고 불나방처럼 몰려드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코인판에서 단련된 노련한 경험이 있는 나조차도 가끔 급등코인에 올라타서 10~20% 먹고 빠져볼까 하는 유혹이 강하게 다가오곤 하는데 초보분들은 오죽할까 싶기도 합니다. 가끔 심심할때는 그날의 대장 급등코인을 3만원 정도 사서 치킨값을 벌어보려고 했던 적도 몇번 있었지만 대부분의 결말은 우리가 강하게 알고 있는 그분이 오십니다. 

 

 

"내가 사면 내리고, 팔면 쳐오른다"

 

진리입니다. 결국 그렇게 1만원정도 손해보면서 지지치고 빠지곤 합니다. 그래서 급등코인 타령을 하는 초부분들에게는 늘 이런 조언을 했습니다.

 

1) 안정템 5개, 유망템 5개, 나만의 인기템 5개를 선정해서 늘 관찰하세요.

2) 가급적 매매는 위 15개 종목에서 거래를 하세요.

3) 코인에 자신이 붙으면 관심종목을 더 늘려 나가세요.

 

 

이번에 수익을 낸 옵저버 OBSR코인은 시장의 안정템도 아니고 유망템도 아닙니다. 그냥 내게 묘하게 정이 가는 코인이고 1~3월 내내 꾸준히 많은 수익을 올려 준 나만의 인기템일 뿐입니다. 이런 템들을 만들어 관심종목에 편입시키고 꾸준히 관찰하면 자연스럽게 배팅할 타임을 알게 되고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급등코인으로 돈버는 사람은 별로 못봤습니다.

한 두번은 벌 수 있고 한 두사람은 성공합니다. 

본인이 그정도로 억세게 운이 좋은 편인가 생각하세요.

급등템 돈벌기는 횟수가 많아질수록 100전 100패의 투자방식입니다.

 

지금까지 급등코인으로 안전하게 돈을 벌은 사람들은 많습니다.

아무도 관심없을때 미리 미리 사놓았던 코인이

시장상황에 따라 급등코인이 되어야만, 된다면

그때서야 큰 돈을 벌수 있습니다.

 

다음 번에 급등코인에 올라타는 심리분석과 필패할 수 없는 구조를 자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고 나만의 관심종목을 공개하면서 운용하는 방법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