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코인투자

쿠코인 KuCoin 거래소의 좋은 점과 가입방법

by 香港 2021. 3. 14.
반응형

 

쿠코인 KuCoin 거래소는 국내외 대형거래소에는 없는 다양한 알트코인들이 상장되어 있는 거래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시가총액이 작은 코인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거래소로 대형거래소의 틈바구니에서 살아남는 전략으로 다품종 소량주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ICO나 IEO로 런칭하는 소형 코인들이 상장되어 현금화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하고 있는 거래소로는 규모와 인지도 그리고 신뢰도까지 갖추고 있는 편입니다. 또한 KCS 라는 쿠코인 거래소 코인을 발행하여 홀더들에게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쿠코인거래소의 장점

쿠코인거래소에서 발생하는 트레이딩 수수료의 50%를 KCS 코인을 보유하고 있는 홀더들에게 분배가 됩니다. 한마디로 보너스와 같은 개념으로 1000개의 KCS코인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하루에 약 $0.2의 배당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쿠코인 추천인 제도

쿠코인에 가입할 때 "추천인코드 Referral code"를 기입하는 란이 있습니다. 추천인을 적는 공간으로 사용자들에게 거래소 수익의 최대 40%까지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거래소의 고객을 많이 확보하기 위한 제도로 새롭게 가입한 사람도 추천인 코드를 이용해 다른 사람을 가입하게 되면 똑같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얼핏 보면 다단계 마케팅같은 구조이지만 선한 마켓팅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위 2가지 장점을 정리해보면 거래소에서 발생하는 트레이딩 수수료의 50%는 KSC 코인 홀더들에게 분배가 되고 추천인에게 40%가 분배되므로 거래소는 10%의 수익을 가져갑니다.

 

시총이 작은 알트코인이나 새롭게 상장하는 코인을 갖고 있는 다수의 고객을 유치하고 활성화하기 위한 제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쿠코인 가입방법

 

쿠코인거래소는 추천인제도로 QR 코드를 스캔해 앱을 설치하는 방법과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컴퓨터에서 가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추천인 QR코드> 

가입링크

< https://www.kucoin.com/ucenter/signup?rcode=7sar7x  >

 

 

1. 쿠코인 가입링크 클릭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을 누르면 이메일 인증을 요청합니다. 이멜에서 인증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됩니다.

 

2. 보안인증 : 구글 OTP등록

설정박스에서 Google 2-step 으로 가면 구글코드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나 ios에 맞게 스캔한 후 설치하면 됩니다. 사용법은 국내 빗썸거래소에 등록할때와 동일하므로 간단히 설치하면 되겠습니다. 시리얼넘버는 꼭 기억해 놓으셔야 나중에 복구가 가능합니다

 

3. 가입완료

개인인증을 모두 마친 경우 1일 200btc까지 입출금이 가능하고 7만불까지 거래할 수 있습니다. 1일 7만달러 거래제한은 대량 재정거래를 방지하기 위한 최소한의 규제처럼 보입니다.

 

이상으로 이번에 에어드랍 스냅샷으로 받게 될 심볼코인 XYM의 거래소 상장을 발표한 쿠코인 KuCoin 거래소의 장점과 가입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시총이 작은 코인이나 새롭게 런칭한 코인들의 소중한 유통경로가 되고 있는 거래소이므로 가입을 해 놓으시면 인지도와 신뢰가 있는 거래소이므로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