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코인투자

바이낸스, 세계 1위 해외거래소 가입 이유와 수수료할인 혜택받기

by 香港 2021. 3. 25.
반응형

 

바이낸스거래소. 

왜 거래해야 할까요?

 

단순히 세계1위 거래소라서 계좌를 개설할 필요는 없습니다. 세계 1위 거래량을 자랑하는 거래소라서 개설해야 하는건 아니지만 글로벌 1위를 먹고 있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의 최대 장점은 거래소를 이용하는 유저들과 함께 이익을 공유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공정하고 투명한 런처패드를 통한 IEO상장을 통해 이익을 배분해 왔습니다.

 

 

이전까지 대부분의 해외거래소들은 현재 우리나라의 업비트와 빗썸, 코인원 거래소들이 하는 방식처럼 밀실에서 그들끼리 상장할 코인을 결정했습니다.

 

그리고는 상장하기 몇시간 전까지 깜깜이로 있다가 벼락공시로 이를 유저들에게 통보했죠. 첫날 상장코인들은 몇배씩 뛰었으니까 이익을 얻으려면 상장한 코인을 사라고 강요를 한셈입니다.

 

이익에 눈먼 유저들은 너도 나도 급등하는 고가에 코인을 샀고 이중 재수나쁜 많은 유저들이 꼭대기에서 사서 눈물을 흘리고 손절행렬을 하곤 했습니다.

 

 

거래소는 해피했습니다. 밀실에서 상장을 결정하면서 고급정보를 획득한 그들이 무슨 짓을 하는지 우린 알길이 없습니다. 발전기금을 내는지 아니면 찔러주는지, 아니면 사돈의 팔촌을 동원해 미리 매집하는지 지금도 알 방법이 없죠.

 

이랬던 코인 상장시스템을 바이낸스가 개혁을 했습니다. 상장할 코인을 2~3개 제시하고 바이낸스 거래소를 이용하는 유저들이 결정하라고 투표권을 줬습니다. 그리고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일정 수량으로 해당 코인을 배분하기 시작했습니다. 

 

바이낸스스마트체인 상에서 BSCPAD 코인상장 IDO

코인을 골고루 배분받은 유저들은 코인이 상장하면 이를 처분해서 높은 이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거래소 혼자만 독식하던 상장 이익을 유저들과 나눠갖기 시작한 겁니다.

 

바이낸스는 이런 식으로 성장을 했습니다. 상장을 결정하는 투표권은 바이낸스거래소에서 운용하는 BNB 코인을 보유한 사람에게 권리를 줬고 BNB 보유량에 따라 배분받는 코인 수량은 더 커지도록 만들면서 날이 갈수록 BNB 코인의 위력이 커졌습니다.

 

 

3년사이에 100배 이상 가격이 급등한 BNB 코인은 현재 시총이 전체 코인중에 3~4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엄청난 성장을 거듭했고 이렇게 모은 자금을 바이낸스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아낌없이 투자했고 그로 인한 혜택은 전세계 모든 거래소와 유저들이 받고 있습니다.

 

이런 거래소에 계좌가 없다면 디지털시대의 총아인 암호화폐, 코인을 투자하는 기본이 부족한 것과 다름없지 싶습니다.거래량에서는 세계 1~3위를 다투는 국내 업비트나 빗썸이 거래소 신뢰도와 종합순위에는 10위에도 들지 못하는게 현실인데 국내에만 머물지 마시고 넓은 세상으로 나오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바이낸스 거래소의 장점을 한가지씩 알아볼 예정인데요. 오늘은 바이낸스에 가입하는 방법을 우선 올려볼께요. 가입방법은 국내 거래소와 큰 차이가 없고 보안 인증 절차도 역시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우선 아래 링크를 누른 후 계좌개설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인 혜택을 받는 링크로 가입해야만 본인이 거래시 수수료 20% 할인이 됩니다. 처음 가입할 때 이걸 안하면 앞으로 바이낸스에서는 거래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이점 꼭 기억하시고 가입링크로 하셔야 합니다. 저처럼 나중에 후회해봐야 소용없습니다. 제가 남 좋은일 안시켜 주려는 나쁜 심뽀로 추천인 무시하고 가입했다가 지금까지 이꼴 당하고 있습니다. ㅠ.ㅜ

 

<바이낸스거래소 계좌개설 링크>

 

www.binance.com/en/register?ref=KVBP2RZM 

링크를 누르면 영어로 된 페이지가 나옵니다. ENGLISH를 클릭하고 한글로 바꿔주신 후 얘네들이 시키는대로만 하면 됩니다. 전혀 어렵지 않아요.

 

 

한글 변환 후 <가입하기> 링크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최초 가입화면이 나옵니다. 

 

 

한글로 나오니까 문제될게 전혀 없죠. 추천인 링크로 들어갔기 때문에 중단에 레퍼럴(추천) ID가 설정되어 표시됩니다. 빈칸에 맞게 넣으시면 됩니다.

 

 

 

로봇 매크로를 이용한 자동가입 방지를 위해 퍼즐맞추기 게임을 하셔야 합니다. 누구나 다 할 수 있습니다.

 

퍼즐까지 맞췄다면 다음에 진행되는 화면은 이메일 인증을 하는 페이지입니다. 가입한 이메일로 바이낸스에서 발송한 메일을 확인하신 후 Verify Email 버튼을 누르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다음으로는 보안인증을 위한 단계로 본인인증을 하고 구글 otp를 설치하기 위한 2FA 인증을 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에 내재된 QR코드 리더기로 스캔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됩니다.

 

 

이때 복구코드는 잘 기록하시거나 캡쳐해서 보관해놓으셔야 합니다. 그래야 나중에 폰을 잃어버리거나 OTP가 날라가도 복구가 가능합니다.

 

이상과 같이 간단하게 바이낸스거래소에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봤어요. 바이낸스 거래나 사용방법은 천천히 기존 거래소에서 하던 방식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추천인 링크를 QR코드로 찍고 들어가셔도 됩니다.>

한글이 지원되기 때문에 전혀 문제될 것도 없습니다. 수수료가 저렴하고 데이터서버도 막강해서 다운되는 일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바이낸스거래소에서 꾸준히 활동하시면서 고수익을 얻을 수 있는 여러 방법들이 있으므로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