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상식지혜

초등학교 입학선물 추천, 란도셀 책가방

by 香港 2014. 12. 25.
반응형

 

초등학교 입학선물 추천, 란도셀 책가방을 소개합니다.

 

일본의 초등학생들이 주로 메고 다니는 란도셀 책가방이 강남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이제 얼마 안 있으면 초등학교 입학선물로 고민하는 학부형들과 주변 친지분들이 눈여겨 볼만한 책가방이 일본 란도셀 책가방이다.

 

초등학생 책가방으로 추천하는 란도셀책가방은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가방의 기능과 재질이 다양해 원하는 스타일로 선물을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충격흡수 쿠션과 밤길의 안전기능 그리고 방수기능등 종류에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이다.

 

주로 남학생은 검정색이나 청색과 밤색 계열을, 여학생들은 핑크나 밝은 색의 가방을 많이 찾게 되므로 란도셀책가방도 압도적으로 위에 말한 계열의 색상비중이 높다. 일본에서도 최하 1만엔에서 2~4만엔, 비싼 건 50만엔(한화 500만원)도 있으며 핸드메이드 제품도 있다고 한다.

 

일본에서 범용으로 쓰이는 책가방이 강남의 백화점에서 올해 초 품절이 될 정도로 없어서 못 팔았다고 하며 명품책가방으로 인기가 높다. 우리 시대는 골드키즈의 시대이다. 한자녀나 두자녀가정에서 부모들은 아낌없이 아이들을 위해 투자하는 시대이다. 주변에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아이들에게 선물을 할 때도 이제 그 아이의 가정수준애 맞추어야 하는 시대인 것이다. 

 

란도셀 책가방은 일본에 여러 제조업체가 있기 때문에 다양한 판매처가 있다. 그만틈 판매가격도 다양한데 일본의 공식수입업체로 신뢰도와 향후 A/S를 감안한다면 일본 NAAS 브랜드의 수입업체인 키즈아미가 가장 대표적이므로 해당 사이트를 방문해서 입학선물로 선택하면 편리하다고 한다.

 

<키즈아미>  http://www.kidsami.co.kr

 

 

최근에는 해외직구업체 및 병행수입도 활발하게 이루어 지고 있기 때문에 포털사이트에서 란도셀만 검색해도 다양한 형태의 판매업체와 가격대를 만날수 있으므로 저렴한 가격을 원하는 구매자에게 유리하다.

 

초등학교 입학선물로 인기가 높은 란도셀 책가방은 품질보증기간이 6년이다. 초등학생 책가방으로 6년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업체에서 보증을 하고 있을 정도로 제품은 튼튼하고 내구성이 우수하다고 한다. 그리고, 가방의 규격을 원하는 형태로 폭과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초등학생의 빠른 신체적 발달조건에 따라 매년 조금씩 조절하면서 메고 다닐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멜빵형의 고리와 편리한 기능 그리고 사과 3개반의 무게밖에 안되어 가볍다고 하므로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도 체형에 부담을 주지 않고 메고 다니기에 편리하다고 한다. 한손으로도 가볍게 들 수 있는 무게의 책가방이라 귀여운 여학생이 들기에도 딱 제격이다.

 

 

 

 

초등학교 입학선물로 추천하는 란도셀책가방은 우선 내구성이 아주 튼튼한 책가방으로 학년별로 자녀의 성장에 따라 가방 끈 및 내부규격을 변경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강남지역에서 날개돋힌 듯 팔려가고 있다는 것을 보면 그 인기를 짐작할 수 있다. 다만 이러한 인기를 틈타서 많은 업체들이 난립하고 있으며 특히, 중국산 저가 짝퉁마저도 판을 치면서 저가 공세를 펼치고 있다고 하므로 소비자들은 정식 수입원업체를 참조해서 좋은 제품을 제값주고 구입해야 할 것이다.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아이들에게 입학선물로 추천하는 란도셀책가방의 가격은 분명히 부담스럽긴 하다. 그러나 20~60만원대의 다양한 가격대가 존재하여 적당한 기능을 갖춘 제품을 선정하면 되고 선물로 받는 아이들이 6년간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다면 크게 비싼 가격은 아닐수 있다. 

사진에서 볼수 있듯이 초등학생 책가방으로 란도셀은 가벼우면서도 기능성 책가방으로 아이들이 편리하게 멜빵형 고리를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심플한 디자인속에 다양함이 있는 책가방으로 아이들의 안전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균형감을 갖춘 란도셀책가방!! 초등학교 입학선물로 추천하면서 소개합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