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채굴 투자

NEON 지갑에서 NEO코인 가스 채굴로 돈벌기 3탄

by 香港 2017. 8. 23.
반응형

NEON으로 NEO coin 가스캐는법

 

오늘 가상화폐 시장은 보면 볼수록 훈훈함을 느끼는 하루였다.

 

가상화폐를 알고 투자한 지 3주가 지나도록 마이너스의 손을 탈피하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그동안의 손실을 모두 복구했으니 저녁때 퇴근하면 맥주라도 한잔 자축하고 싶다. 휴~~ 다행 ㅋㅋㅋ

 

주식도 마찬가지이지만 머피의 법칙도 아니고 내가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오르고... 손이 부들부들거리고 내 자신이 미워지곤 했는데 그나마 다행이다. 

 

지난 포스팅에서 NEO코인으로 마이닝하는 법을 2번이나 올렸는데도 제대로 성공하지 못했다. 그런데 이번에는 확실하게 NEON 프로그램을 이용해 가스를 채굴하는 중이므로 자신있게 글을 올린다.

 

 

 

NEO 웹지갑~ 가스채굴 실패담

 

http://dalblu.tistory.com/224

 

지난 2번의 포스팅에서 다뤘던 웹지갑이 어떤 역활을 하는지는 아직 확실히 알 수가 없다. 나중에라도 알게 되면 그 정체와 활용도를 알리기로 하고 우선 가스채굴이 시급하므로 NEON 프로그램을 설치하자.

 

1) 지갑설정에서 NEON을 선택한다.

지난 번에는 WEB을 선택한 후 NEO웹지갑을 선택했지만 64비트인지 뭔지는 모르지만 가스채굴이 안되므로 데스크탑 모드에서 NEON 프로그램으로 들어가서 다운로드를 선택한다.

 

 

2) Github에서 neon 지갑을 저장한다.

컴맹에 가까운 뉴비라서 짓허브가 뭐하는 곳인줄도 몰랐는데 꽤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가상화폐를 공부하면서 많이 듣게 된 사이트인데 아직도 뭐하는 곳인지 모른다. 필요한거만 알면 되지 뭐~ㅎㅎ

 

 

NEON 지갑은 설치형 지갑으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웹지갑과는 버전이 다르다. 프로그램을 다운받은 후 설치를 하고 지갑을 설정해줘야 한다.

 

 

3) 윈도우버전을 다운받아 설치한다.

 

 

4) 설치후 파일을 클릭한다. 

기존에 NEON 지갑이 없으므로 New Wallet 을 선택하여 설정하면 된다.

 

 

5) 주소와 프라이빗키를 확인한다.

절대로 분실하면 안되는 번호들이므로 여러군데 분산해서 잘 보관하여야 한다. 필자는 QR코드로 읽어 들이고 텍스트 숫자를 메일로 보내는 방법을 애용하고 있다. 한군데만 보내지 말고 나중에 메일로 들어가서 전달기능으로 최소 2곳 이상에 보낸 후에 중요편지함에 보관하자.

 

  

6) NEON 지갑이 생성되었다.

이제 제대로 된 마이닝을 위한 지갑이 완료되었다. GAS CLAIM 버튼도 있기 때문에 이제 NEO 코인을 송금한 후에 채굴과정을 진행하면 된다.

 

 

7) NEON 지갑주소로 송금한다.

지난 글에서 이야기했듯이 송금절차만 들어가면 간이 콩알만해지고 가슴이 두근거린다. 제발 실수하지 말고 제대로 송금하길 바라면서 보고 또 쳐다보면서 확인한다.

 

 

웹지갑으로 설치했던 지갑에 220 NEO 코인이 들어있기 때문에 웹지갑에서 NEON 지갑으로 송금하는 절차를 진행하였다. 다행히(?) 무사하게 송금되었고 NEON 광산채굴장에 입금이 완료되었다.

 

 

8) 첫 가스 GAS 채굴식을 거행한다.

처음으로 0.0000352 가스가 채굴되었고 CLAIM 버튼을 누르면 내 지갑에 보관이 된다. 힘차게 버튼을 누르자.

 

 

8) 가스는 5분단위로 채굴한다.

 

이상과 같이 힘든 과정으로, 3번의 포스팅을 걸쳐 NEO 코인 채굴투자를 단행할 수 있었다. 다시 한 번 느끼는 것이지만 가상화폐를 알게 되면서 배우는 것도 많고 생소한 것도 무궁무진하다.

 

일일히 다 챙길 순 없기 때문에 꼭 필요한 템이나 정보위주로만 소개를 하고 있는데 이번  NEO 코인을 이용한 GAS채굴은 정말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한다. 

 

 

 

NEO 코인은 포트폴리오 구성을 위해 필자가 중장기 템으로 선정한 코인이다. 장기간을 거래소의 창고에서 보관하기 보다는 NEON 지갑을 이용하여 또다른 코인을 채굴할 수 있다니 이건 너무 좋아 보인다.

 

연리 12%의 이자를 받을 수 있고 덤으로 코인가격도 내가 원했던 수준까지 올라간다면 금상첨화이므로 행복회로를 열심히 돌리면서 장미빛 꿈을 펼쳐보자.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