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코인투자

XYM 심볼코인, KuCoin 거래소 상장발표~ 3/15~3/19 입출금 가능

by 香港 2021. 3. 14.
반응형

 

오늘 NEM 코인의 트위터에서 심볼코인 XYM 상장과 관련한 뉴스가 있는지 조사를 하던중 뜻밖의 희소식을 접하게 되었어요.

 

3/12 금요일에 넴코인 NEM 에어드랍 스냅샷으로 받게되는 26,800개의 XYM코인에 대한 이야기를 올린 적이 있는데 많은 검색유입이 있어 이 부분에 대해 추가로 상장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넴코인 트위터에서 3월 12일에 올린 트위터내용입니다. $XYM gets listed on #KuCoin! 이 보입니다. 아니 이럴 수가 ~ 헐... 쿠코인거래소면 인지도가 있어 유명하고 신뢰도를 갖춘 거래소입니다.

 

읍면단위에 있는 작은 구멍가게가 아니라 경기도 인근의 도시에 있는 대형 슈퍼마켓에 해당하는 거래소입니다. 물론 대형거래소에 상장하면 두말할 나위없이 좋겠지만 쿠코인급의 거래소라면 문제될 게 없네요.

 

 

 

쿠코인거래소는 다품종 소량코인을 취급하는 유명한 거래소입니다. 시총규모가 작고 새롭게 런칭한 코인들이 발을 비빌 수 있는 거래소에 해당하고 자체 브랜드인 KSC코인을 발행하여 각종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곳에 계좌를 갖고 있을 정도이므로 심볼코인 앞날이 밝아보입니다. 대형거래소에 등록이 되면 시세형성과 상승에 큰 도움이 되지만 적당한 가격에 날려 현금회전을 바라는 저에게는 아주 좋습니다.

 

아래 글들은 트위터 링크를 따라 간 쿠코인 KuCoin거래소의 상장발표 내용입니다. 참조하세요.

 

 

KuCoin 사용자 여러분,

KuCoin은 우리 플랫폼에 훌륭한 프로젝트를 발표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제 KuCoin에서 Symbol (XYM)코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거래 종류는 XYM/USDT 와 XYM/BTC 거래입니다.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입금일시 : 메인넷(3/15) 출시 후 활성화

거래일시 : USDT 및 BTC 거래 출시 후

출금일시 : 2021년 3월 19일 이후

 

 

 

Symbol 코인은 비지니스의 데이터 흐름과 혁신을 증가시켜 자산의 생성, 교환 및 보호를 강화하며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엔터프라이즈 블록 체인입니다. Symbol은 기업의 비용을 절감하고 복잡성을 줄이며 혁신을 간소화 할 수 있도록 제작된 코인입니다. 

 

2021 년 3 월에 출시 된 Symbol은 고유 한 하이브리드 (퍼블릭 / 프라이빗) 아키텍처를 활용하여 기업이 퍼블릭 체인이 제공하는 투명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하는 동시에 더 많은 기밀 정보를 위해 데이터 제한 및 암호화 조치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 보안, 속도 및 사용 편의성 측면에서 대폭 업그레이드 된 Symbol 플랫폼은 동급 최고의 블록 체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입니다. XYM은 Symbol 퍼블릭 블록 체인의 기본 통화이며 블록 체인의 핵심 가치 전송 메커니즘으로 사용됩니다.

 

 

 

정말 멋진 소식입니다. 심볼코인 에어드랍 스냅샷에 참여하여 투자금의 6%에 해당하는 130만원의 손실을 보았지만 심볼코인 XYM의 상장이 이 정도로 빠르다면 앞으로 많은 거래소가 상장에 속속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아시죠? 코인이 거래소에 상장될 때마다 그리고 대형거래소일수록 가격이 한단계씩 뛴다는 걸 생각하면 넴코인 에어드랍에 참여하여 지급받게 될 26,800개의 심볼코인이 3월 달에 행운을 가져다 줄듯 합니다.

 

 

<KuCoin 거래소 장점과 가입방법>

< dalblu.tistory.com/411 >

 

쿠코인거래소 가입방법은 위 링크로 들어가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KuCoin 거래소의 장점과 추천인코드로 회원가입할 수 있도록 설명했습니다. 거래수수료 혜택도 받을 수 있으므로 Referral code 로 가입하시면 더 좋습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