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IDO 투자

바이낸스 BSCpad, Blind boxes BLES코인 IDO~ 황금알 수익은 미친...?

by 香港 2021. 3. 26.
반응형

 

지금까지 바이낸스 거래소는 신규상장코인 IEO 프로젝트에서 BNB코인 홀더들이 참여하는 런처패드를 이용해 왔죠. 홀더들에게 이익을 공유하는 IEO 프로젝트는 글로벌1위 바이낸스거래소에 코인이 상장되는 백그라운드와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왔습니다.

 

런처패드의 기반이 되는 바이낸스 거래소코인인 BNB 가격도 꾸준히 성장하면서 바이낸스 거래소를 견인해 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바이낸스는 기존의 런처패드를 이용한 IEO 프로젝트보다 한단계 더 발전한 IDO 를 런칭했습니다. 기존의 BNB 코인이 아닌 BSCpad 코인을 출시하면서 이 코인을 일정수량 이상 보유하고 있는 홀더들을 대상으로 퍼블릭세일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 출시한 BSCpad 코인과 BSCview 코인은 IDO에 참여한 가격보다 15배이상 가격으로 거래가 되고 있어 아주 핫한 코인이 되었습니다. 

 

BSCpad 코인을 보유하고 있는 회원은 BSCPAD.COM을 통해 실시하는 IDO 코인상장에 지속적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실제 BSCPAD 시스템을 통해 코인 IDO에 참여할 때 수익이 발생할 수 있는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 BSCpad와 관련한 최초 2번의 코인 IDO에 참여한 회원들은 몇십배의 이익을 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해당 2개의 코인은 IDO 프로젝트와 직접 연관이 있기 때문에 가격이 상승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 상장하는 개별코인들의 IDO는 위 2가지 코인만큼 수익을 내기는 어렵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런 관점에서 한번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IDO가 진행중인 BLES코인

 

BSCPAD를 이용한 IDO 프로젝트의 개요

 

♠ IDO에 참여하는 유저는 BSCpad 코인을 구입해야 합니다.

BSCpad 코인은 Cakeswap 거래소나 gate.io 에 상장되어 있으나 케이크스왑에서는 거래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gate.io 거래소를 이용해 구입합니다.

 

 

♠ IDO 참여를 위한 진입장벽이 높습니다.

BSCpad 코인 시세가 약 $4.5달러입니다. 코인보유량에 따라 할당받는 티어가 다르기 때문에 보다 많은 코인을 받으려면 높은 등급을 유지해야 합니다.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5개등급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중간등급인 골드는 5,000개의 BSCpad 코인을 보유해야 합니다. 원화로 약 2천5백만원 이상이 되겠네요.

 

BLES 텔방에 올라온 IDO참여 할당수량 캡쳐.

 

♠ 지금 진행하는 3번째 IDO인 BLES코인(Blind boxes)의 배분수량이 너무 적어서 불만들이 많네요.

골드등급의 홀더가 BLES코인 IDO에 참여할 경우 지급받는 수량은 약 $52달러에 해당하는 356개의 BLES코인을 받게 됩니다. 개당 단가가 $0.15달러인데 356개를 받는다니 다들 불만이 나올수밖에 없죠.

 

52달러만큼 BLES코인을 받고 상장과 함께 5배의 가격상승이 이루어져도 30만원 이익입니다. 요즘 핫하다는 NFT 코인이라 설령 10배가 뛰어도 50만원이네요.

자괴감이 드는 수준입니다. 몇몇 블로거들은 BSCpad가 황금알을 낳는 거위라는 듯이 홍보했지만 현실은 시궁창은 아니지만 그래도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BSCpad 가격도 BLES코인 IDO에 참여하려고 2~3일전까지는 $6달러에서 $7.5달러까지 폭등했는데 이런 사실때문인지 속락하면서 현재는 $4달러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희망적인 관측은 현재까지 예정된 IDO 코인만 벌써 4개에 달하고 앞으로도 꾸준히 프로젝트에 양질의 코인들이 참여하고 시총순위가 적당히 유지만 된다면 BLES 코인보다는 더 좋은 수익을 바라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3월말 ~4월초에 진행될 4개 코인의 IDO

 

골든머니는 처음에 1만개의 BSCpad 코인을 구입하려고 자금을 옮겼다가 $6달러를 넘나드는 가격때문에 5천개만 우선 구입을 했습니다. 1만개는 플래티넘등급이고 145%의 가중치를 적용받지만 골드등급은 5천개로 65%의 가중치를 부여받기 때문에 IDO에서 할당받는 코인 숫자가 플래티넘의 35% 수준밖에 되지 않습니다.

 

바이낸스 IDO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코인 상장에 따른 폭발적인 수익과 함께 이로 인해 앞으로 BSCpad 코인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을 기대하고 있는데요. 그런 면에서는 아직 BSCPAD를 통한 IDO 코인들의 수익이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골든머니는 이번에 야심차게 5천개의 BSCpad 코인을 구입해 IDO에 참여를 하려고 했는데요. 아쉽게도 BSCpad 수량을 유지해야 하는 스냅샷 기간을 충족하지 못했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your tier 란이 공란으로 되어 있죠. 골드등급이 표시되어야만 스냅샷을 통과한 것인데 표시가 없는 점과 BSCPAD.COM과 연동된 메타마스크에 BUSD(바이낸스 달러)를 $4,982달러를 예치했으나 아래쪽에 스왑과 할당에 반영이 안되어 있습니다.

 

 

아마 되었다면 356개의 코인으로 $53달러가 표시되었겠죠. 이번에는 학습모드로 열심히 공부하고 참여를 위해 노력했다고 생각해야겠어요.

 

뭐 그깟 356개 소량의 BLES 코인을 받아 벌어봐야 얼마나 번다고...쳇!!

이렇게 정신승리하면서 스스로 위안하고 있지만 그래도 참여조차 못한다니 너무 너무 슬픈 하루입니다. 흑흑....

 

다음번엔 더 상세하게 참여하는 절차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절차가 은근히 어렵고 초보들은 저처럼 헤메기 딱이거든요. 제가 초보의 마음으로 올리겠습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