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IDO 투자

바이낸스 BSCPad IDO 3탄, BLES코인 상장과 동시에 17배 가격으로 거래중~

by 香港 2021. 3. 27.
반응형

 

어제 3/26 상장한 BLES코인의 거래가격이 예상을 완전히 빗나갔어요. 바이낸스의 IDO 신규코인이라는 프리미엄인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17배로 상승한 가격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정말 놀랍네요.

 

Blind boxes BLES코인은 게임플랫폼과 NFT를 결합한 코인으로 어느 정도 상승 예상은 했지만 그래도 설마 이정도까지 상승할거로는 생각도 못했는데요. BLES코인에 대한 IDO는 어제 블로그에 올린 글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간단히 정리만 해볼께요.

 

 

BLES코인 총발행수량 : 1억개

BSCPAD 할당수량 : 100만개

코인공모가 : $0.15달러 

거래가격 : $2.3달러

 

바이낸스의 BSCPad 코인을 5천개 보유한 골드회원은 블라인드박스 BLES코인을 약 $53 달러에 해당하는 356개를 지급받았습니다. 원화로 겨우 6만원어치 받아서 무슨 이익을 얻겠냐고 어제 불만을 이야기했었죠.

 

5배 오르면 30만원이 되고 10배 올라봐야 60만원이잖아요. 그런데 무려 17배라니... 한군데 거래소에서 순간적으로 가격이 상승했다가 폭락한 가격이 아닙니다.  

 

덱스터거래소 BLES 거래가격 $2.57달러

 

BLES코인은 PANCAKESWAP 디파이거래소와 덱스터에서 계속 거래되고 있고 유니스왑 UNISWAP 거래소에도 상장이 예정된 것 같습니다.

 

공모가의 17배라면 6만원어치 코인을 받아서 110만원이 되었다는 이야기입니다. 당연히 이렇다면 어제와 이야기가 다릅니다. ㅋㅋㅋ

BSCPad코인에 3,000만원을 투자해 골드회원이 되었다면 1번의 IDO를 통해 100만원의 수익이 발생하게 되었고  3.3% 수익률입니다. 더 무서운 건 이런 IDO 코인이 꾸준히 대기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번에 IDO를 한 BLES코인은 모두 종료되었지만 지금 새롭게 AIOZ 코인의 IDO가 시작되었습니다. AIOZ코인이 끝나면 아마 그 다음에는 8PAY 코인의 IDO가 대기하고 있고 계속해서 BSCPAD를 통해 코인들이 런칭될 예정입니다.

 

새롭게 시작된 AIOZ코인은 이미 시총과 발행수량이 발표되었는데요. 아쉽게도 BLES 코인보다 더 작은 금액을 분배받게 될 것 같습니다만 이 부분은 다음 글에서 알아볼께요.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는 IDO 일정을 생각해보면 최소한 월 2~3건의 코인이 출시될 거 같은데요. 골드등급으로 BLES 코인에 할당된 $53 달러보다 더 받을 수도 있고 적을수도 있을겁니다.

 

대략 $30 달러에서 $100달러 수준으로 할당을 받는다고 가정해 볼께요. BLES코인처럼 약 15배정도 거래가격이 상승한다면 월 평균 최소 100만원에서 300만원 정도는 돈이 된다는 계산이 나오네요. 

 

3000만원어치 BSCPad 코인을 구입해서 월 평균 150만원을 벌면 1년이면 1,800만원입니다. 우와... 정말 대박이나 다름없는데요. 운이 더 좋다면 당연히 수익은 더 오르겠죠.

 

새로 IDO를 시작한 AIOZ 코인

 

이정도 수익률이라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사람들은 현명합니다. 수익이 있는 곳에 돈이 몰리기 마련이죠. 언제까지 몰려들고 이로 인해 베이스 코인이라고 할 수 있는 BSCPad 코인가격이 상승할 지 대충 알 수 있습니다.

 

은행이자율보다 높은 임대수익은 연 5%로, 코인쪽에서는 이보다 훨씬 높은 7% 정도는 스태이킹으로 안정적으로 가능합니다. 최대 수익률로는 원금이 거의 97% 이상 보장되면서 연 15%의 수익률이 나오는 스태이킹 상품도 있습니다.

 

PANCAKESWAP 디파이거래소에 스테이블코인-스테이블코인인 USDT-BUSD 조합으로 맡기면 가능한데요. 수익률이 약간씩 변동되긴 하지만 이 부분도 나중에 기회되면 소개해 볼께요. 

 

 

BSCPAD IDO를 통해 BSCPad 코인이 연간 50~100%의 수익을 올린다면 BSCPad를 구입하려는 수요가 늘게 되고 당연히 코인가격은 상승하게 됩니다. 

 

제 예상은 BSCPad 코인으로 인해 얻게 되는 수익이 연 20%~25% 수준으로 떨어질 때까지는 계속에서 코인 가격이 상승할거로 예상합니다. 대략 현재 $4.5달러 수준인 BSCPad 코인 가격이 약 $10달러 수준까지 상승하면 수익률이 저정도로 떨어지겠네요.

 

팬케익스왑 BLES가격 $2.33달러

 

골드등급을 만들기 위한 BSCPad 코인금액이 약 7~8천만원이 된다면 연 20~25%의 수익률입니다. 즉, 3천만어치의 코인이 약 7~8천만원이 될 때까지는 상승한다는 의미입니다.

 

너무 낙관적인가요? 이제 한번의 개별코인 IDO라서 아직 속단은 이릅니다. 앞으로 진행될 몇개의 IDO 코인을 관찰하면 알 수 있을거예요.

 

지금처럼 15배이상 지속된다면 BSCPad코인은 향후 1년이내에 $10달러가 아닌 $15~20달러까지 상승하게 될겁니다. 앞으로도 BSCPAD를 통한 IDO 코인에 대해 계속해서 알려드리고 참여하는 방법도 상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니까 천천히 지켜보시면서 진입여부를 결정하면 될 것 같아요. 

 

아래 링크는 글로벌1위 바이낸스거래소 계좌개설 수수료혜택을 받는 링크입니다. 처음 가입할때 추천인을 기입하지 않으면 나중에는 수수료혜택을 못받습니다. 저처럼 되지 마세요. ㅠ,ㅜ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링크>

www.binance.com/en/register?ref=KVBP2RZM 

 

 

BSCPAD IDO에 참여하거나 스태이킹으로 높은 수익을 생각한다면 미리 개설해 놓으세요.

다음번 글에서는 BSCPAD에 참여하는 절차를 알려드릴께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