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IDO 투자

바이낸스 BSCPAD 참가준비 1탄, 티어별 IDO 코인 배분과 참여 방법 알아보자~

by 香港 2021. 3. 28.
반응형

 

최근 BSC런치패드인 BSCPAD에서 BSCPad 코인을 구입해서 신규 코인 IDO에 참여하는 글을 올렸는데요.

오늘은 BSCPAD의 등급별 티어제도를 설명하고 IDO 참여에 따르는 준비사항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골든머니도 신규코인의 IEO와 IDO는 아직 한번도 하지 않은 초보라서 힘겹게 하나씩 물어가면서 배우고 있어요. 코린이가 무엇이 궁금한지, 어떤 부분이 겁나는지 잘 알고 있으므로 요점 위주로 풀어가려고 합니다.

 

참가준비 1탄이라고 올린 이유는 앞으로 시간이 될 때마다 바이낸스의 신형 BSCPAD 시스템에 참가하는 방법을 10여편에 걸쳐 올려야 합니다. 그만큼 복잡하기도 하지만 그래서 더 초보분들이 따라하기 쉽도록 쓰려고 합니다.

 

 

1) 바이낸스는 왜 BSCPAD를 통한 IDO를 할까요?

그동안 바이낸스 거래소는 BNB 코인을 주축으로 공정하고 수익성 높은 런처패드 IEO를 실시해 왔고 글로벌1위 거래소라는 지명도와 함께 바이낸스 생태계를 구축하여 많은 매출과 수익을 올려 왔어요.  

 

그런데 최근에는 폴카닷이나 유니스왑과 같은 디파이거래소들이 런처패드를 통한 IDO를 통해 신규코인을 런칭하면서  급성장을 했어요.

 

바이낸스의 기존 IEO 시스템에 위기가 찾아오게 된 셈인데 이들 신규 진입 시스템들과 경쟁에서 밀리지 않으려면 보다 더 우월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쟁해야 합니다.

 

 

IDO 시장에서 바이낸스의 BSCPAD는 폴카닷 유니스왑에 비해 한참 뒤떨어진 후발주자입니다. 따라서 바이낸스 BSCPAD팀은 사활을 걸고 IDO 코인들을 섭외할 것이 분명합니다.

 

가만히 주저앉아 있으면 퇴보입니다. 다른 거래소에 유망한 코인들을 선점당하고 쭉정이만 받아 먹는다면 절대 업계 1위가 될 수 없고 유지하기도 어렵다는 걸 잘 알고 있을겁니다. 

 

옛날처럼 시총이 큰 코인들보다는 작지만 강하고 꾸준히 바이낸스 생태계에서 활동을 할 코인들이 섭외 1순위가 될겁니다. 이들 코인들이 상장 후 꾸준히 발전하고 성장하면서 홀더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줘야 합니다.

 

BSCPAD가 선두주자가 될 때까지 바이낸스의 분발이 어디까지 진행될 지 정말 기대되는 시점이고 그로 인한 수익에 앞으로 참여하게 될 예정이므로 개인적으로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2) BSCPAD를 통한 IDO 코인에 참여하는 개괄적인 순서입니다.

  1. 바이낸스에 계좌를 개설하고 BSCPAD 목표등급을 설정한다.

  2. 크롬기반의 지갑인 메타마스크 META MASK를 설치한다.

  3. 바이낸스에서 BNB코인과 BUSD를 구입한다.

  4. 구입한 코인을 메타마스크에 송금한다.

  5. PANCAKESWAP 거래소와 메타마스크를 연동한다.

  6. BNB코인으로 PANCAKESWAP에서 BSCPad 코인을 구입한다.

  7. BSCPAD와 메타마스크를 연동한다.

  8. BSCPAD에서 KYC를 인증한다.

  9. IDO코인 1차스냅샷과 2차스냅샷에 참여한다.

  10. 지급받을 코인수량을 신청하고 지급받는다.

  11. PANCAKESWAP이나 다른 상장거래소에서 코인을 판매한다. 

위 절차들에 대해 하나씩 글을 올릴겁니다. 꼭 필요한 부분들 위주로 쓸께요. 오늘은 1탄으로 BSCPAD의 등급별 티어분류와 코인할당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보는 분들은 투자할 수 있는 금액과 바이낸스 IDO 의 신뢰성을 생각하면서 적정 수준의 등급을 맞추면 됩니다.  IDO에 참여하려면 주재료에 해당하는 BSCPad 코인을 구입해야 하는데 물량이 많이 거래되지 않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좋은 가격으로 구입이 쉽지 않아요. 

 

혹시라도 조급하게 구입하게 되면 거래 물량이 약해서 시세보다 훨씬 높은 가격으로 사게 됩니다. 호주머니 털리지 않으려면 최소 1주일 정도의 여유를 갖고 진득히 사지 않으면 상투 꼭대기가 기다리는 불운을 맞게 됩니다. 조심하세요.

 

 

3. BSC런처패드의 등급제도

바이낸스 BSCPAD는 유저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IDO 시스템을 만들었다고 하는데 반은 맞고 반은 틀립니다. 예전에는 BNB코인 보유량이 많을수록 IEO에서 높은 할당량을 받기때문에 돈이 많으면 장땡였어요. 약간 불합리했죠.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BSCPAD는 등급제도가 있습니다. 코인보유량에 따른 신분제도는 여전히 존재하지만 최상급인 다이아몬드 등급에서 훨씬 더 많은 코인을 보유한다고 더 많은 IDO 코인을 지급하진 않습니다. 

 

다이아몬드를 받으려면 BSCPad코인이 25,000개가 필요한데 10만개를 있다고 해도 더이상의 혜택은 없어요. 1,000개 부터 25,000개 까지의 홀더들은 브론즈부터 다이아몬드까지 5개 등급에 속하게 됩니다. 999개는 개털입니다. ㅋㅋㅋ

 

 

등급은 뭐다? 본인의 신분입니다. 기회는 공정하죠. 돈으로 어느정도 바르면 최상위등급이 될 수 있어요. ㅋㅋㅋ 

브론즈등급은 1,000개의 BSCPad 코인을 보유하면 10의 가중치를 받게 됩니다. 다이아몬드 등급은 400의 가중치를 받게 되므로 무려 40배의 신분차이가 발생했네요. 

 

 

제가 신분제도라고 말한 이유에는 위 그림처럼 브론즈와 실버등급과 같은 쭉쩡이들은 트윗질도 하고 코멘트도 달아야 하는 노예계약이 있습니다. ㅎㅎㅎ

 

골드등급이 되면 평민으로 인정을 하는지 저런 요구사항은 없으니 다행이죠. 뭐 그렇다고 요구사항이 졸라 어려운건 아니고 한번 리트윗 날려주면 되니까 너무 무리할 필요는 없어요.

 

 

직전에 IDO를 실시한 BLES코인 사례를 보면서 가장 중요한 가중치를 알아 볼께요. 최하위 수드라계급인 브론즈는 10의 가중치이고 브라만 승려계급인 다이아몬드는 400의 가중치라고 했어요.

 

브론즈는 1,358명이 참여하고 있고 10의 가중치를 곱해서 13,580의 가중량이 나옵니다. 다이아몬드는 116명이 400의 가중치라서 46,400의 가중량이네요. 5개등급을 모두 합하 총가중량은 182,150입니다. 

 

 

BLES코인의 IDO 공모금액은 15만달러입니다. 해당 금액에 가중량으로 계산하면 공정한 1인당 금액이 나오겠죠. 이렇게 해서 브론즈등급은 8.23달러만큼 코인을 받았고 다이아몬드는 329달러의 코인을 받았어요. 

 

그리고 상장후 2일이 지난 BLES 코인은 60배 가량 상승한 가격으로 거래가 되고 있어요. 브론즈는 485달러의 수익이 발생했고 다이아몬드는 19,300달러의 수익입니다. 55만원과 2,200만원의 차이입니다. ㅠ.ㅜ

 

꼴랑 1만원어치 코인받았다고 우습게 보다가 큰코 다치는 50만원의 수익이 실현되네요. 이번만 이렇게 상승할건지 아니면 지속적으로 발생할 지는 누구도 모릅니다. 아직 속단은 금물이므로 본인이 판단하고 결정하면 됩니다.

 

 

바이낸스 BSC런처패드의 주요 팀원들입니다. 개개인의 이름은 모르지만 이력들이 대단합니다. 그만큼 능력이 있고 인맥이 있는 분들이니까 앞으로도 좋은 코인을 물어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거나 대기중인 IDO 코인들은 BSCPAD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으므로 천천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BSCPAD 홈페이지 : bscpad.com/

 

You are being redirected...

 

bscpad.com

 

앞으로도 계속 IDO 코인은 계속 될 예정이므로 본격적으로 BSCPAD 참여를 위한 준비단계를 다음번에 알아볼께요. 앞으로 알아볼 부분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 BSCPAD 등급제도 및 IDO 참여방법 : 오늘 올렸습니다. 

2) 바이낸스거래소 가입하기  :  dalblu.tistory.com/425

3) 메타마스크 지갑 설치하기 

4) 메타마스크 BSC체인 설정하기

5) 메타마스크 코인등록 방법

6) BSCPAD와 메타마스크 연동하기

7) BSCPad 코인 구입하기

8) BSCPAD에서 KYC 인증하기

9) 신규 IDO코인 신청하는법


  아래는 세계 1위 거래소인 바이낸스에서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입링크입니다.

다른 거래소처럼 Binance도 가입시 추천인을 등록해야 수수료 혜택을 받게 됩니다.

나중에 혜택을 받고 싶어도 못받는 거래소도 많으므로 꼭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남 좋은 일 시켜주지 않으려다 낭패를 본 저처럼 되지 마세요. ㅠ.ㅜ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링크>

www.binance.com/en/register?ref=KVBP2RZM 

 

추천인 : KVBP2RZM 

 

코인을 하는 분이면 무조건 바이낸스에 계좌 1개는 개설해야 합니다.

해외 거점 거래소로 바이낸스에서 다양한 코인과 수익을 만날 수 있거든요.

BSCPAD IDO, 스태이킹, 런처패드, 런처풀 등 바이낸스 생태계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