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IDO 투자

솔라니움 SLIM 코인 에어드랍, 대박템 기대주~ 화이트리스트 신청하세요.

by 香港 2021. 5. 8.
반응형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솔라나 생태계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솔라니움 플랫폼이 새로운 런칭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코인으로 SLIM 코인 에어드랍을 발표하였고 화이트리스트를 신청하여 당첨을 기대할 수 있으므로 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최근 IDO 플랫폼을 통한 신규코인 공모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플랫폼에서 신규 코인을 적정수량만큼 받으려면 최소 몇만달러의 초기 투자금이 필요하므로 이전처럼 신규코인의 메리트가 많이 없습니다. 그런데...

 

오늘 소개하는 솔라니움 SLIM코인의 화이트리스트는 초기 투자가 필요없습니다. 순수하게 화이트리스트를 신청하고 당첨이 된 사람만 해당 금액만큼 입금하면 됩니다.

 

화이트리스트에 당첨된 사람은 1인당 캡만큼 SLIM코인을 배정받습니다. 1인당 캡은 미정이라 아직 알 순 없지만 당첨통보가 뜨면 처음 등록했던 지갑에 해당 금액을 예치해서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구입 금액의 2배~10배정도의 수익이 예상되므로 최소 몇십만에서 몇백만원까지 높은 고수익이 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손품 몇번만 팔면 되니까 이번 기회에 솔라나 생태계의 화리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솔라니움 화이트리스트 안내

1. 신청기간 : 5월 7일 21시부터 7일간

2. 준비물 : 솔라나지갑 또는 SOLLET지갑 (지갑개설방법 참조)

3. 이메일, 트위터 및 텔레그램 계정

4. 여권

5. 영문 주민등록초본 (정부24에서 발급가능)

 

화이트리스트 참고사항

1. 솔라나계열 지갑등록 후 이메일, 텔레그램가입하면 화이트리스트 티켓 1개 지급

2. 솔라니움 에어드랍 트윗을 리트윗하고 친구3명에게 보내면 티켓 1개 지급

 

화이트리스트 참가링크

solanium.io/?code=9PhMj5SU

 

Solanium

 

www.solanium.io

 

1. 화이트리스트 링크를 누르면 지갑화면이 열립니다. 솔라나지갑이나 SOLLET 지갑을 클릭하세요.

 

2. 솔라나 지갑이 없는 분은 솔렛(SOLLET)을 클릭해서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솔렛지갑 생성은 쉽고 간편합니다. 지갑을 만들때 시드구문은 필히 캡쳐해 놓거나 복사해서 보관해야 합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이용하거나 솔렛지갑이 필요할 때 복구할 수 있는 시드구문입니다.

 

 

3. 지갑개설이 완료되면 아래 그림과 같이 CONNECT를 눌러 솔라니움과 연동해야 합니다.

지갑연동이 완료되면 홈페이지 중앙에 있는 녹색 버튼 CONNECT WALLET을 클릭해서 지갑을 등록하세요.

 

 

솔렛지갑은 크롬확장에 추가해서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화이트리스트 등록을 모두 마치면 크롬 웹스토어에서 솔렛을 추가해 놓으면 편리합니다. 메타마스크를 등록과 같은 방법으로 하세요.이때도 시드구문이 필요합니다. 

 

4. 지갑등록을 한 후 텔레그램과 이메일 인증을 차례로 하면 됩니다.

 

5. 이제 최종단계로 KYC 인증과 주소지 인증을 마쳐야 합니다. 

 

KYC 3단계 인증

1. Liveness는 카메라로 셀피촬영을 합니다. 컴퓨터에서는 어렵기 때문에 이 단계에서는 다시 폰으로 접속해 이어서 사진촬영을 하여 등록해주세요.

 

2. Identity는 여권등록으로 네모칸안에 여권을 찍어 등록하면 됩니다.

 

 

3. Residency 증명은 너무 어렵다는 의견들이 있어 삭제되었는지 확실치 않습니다. 인증이 필요하면 정부24(구 민원24)에서 발급받은 영문 주민등록초본을 사진 촬영한 후 올리면 됩니다.

 

현재 많은 인원이 몰려 여권등록부터는 곧바로 인증되지 않습니다. Pending 표시가 뜨면 화이트리스트 신청을 종료하시고 몇시간 또는 하루 정도 지난 후에 접속해서 Verify가 되었는지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트위터인증으로 추가 티켓 1장 받기.  

twitter.com/solanium_io/status/1389679244691845121?s=28

 

Solanium on Twitter

“📢 Our Public Sale Whitelist will open on May 7, 12PM (UTC). Keep an eye on the countdown timer on https://t.co/AYes9XkQR8. 💧 All whitelist participants will automatically receive 1 airdrop ticket. RT this tweet + tag 3 friends to receive an extra

twitter.com

트위터 하단에 리트윗 버튼을 누르시고 인용을 클릭한 후 친구 3명을 지정해서 리트윗을 하면 됩니다. 혹시 아는 친구가 없다면 트위터상에 보이는 아무나 @아무개 이런식으로 3개를 기입한 후 발송하면 됩니다.

 

발송이 끝나면 해당 트위터링크를 복사하여 솔라니움 인증에 등록하면 티켓을 1장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과 같이 솔라니움 플랫폼 런칭을 위한 SLIM 코인 에어드랍에 참가하기 위한 화이트리스트 작성하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솔라나 생태계는 현재 코인 생태계를 양분하고 있는 이더리움과 바이낸스의 BSC 생태계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는 신흥 생태계로 FTX거래소를 중심으로 활기차게 생태계를 넓혀 가고 있는 차세대 리더입니다.

 

 

솔라나 생태계에서 IDO로 런칭하는 솔라니움에 참여하세요. 1인당 소프트캡이 확정되지 않아 화리 당첨자에게 얼마가 배정될 진 모르지만 일반적으로 100달러에서 500달러 정도는 될 것으로 생각해요. 당첨 되면 최소 2~10배는 수익을 올릴 수 있으므로 행운을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솔라나 생태계의 중심이 되는 FTX거래소는 바이낸스와 더불어 가입을 추천하는 거래소의 추천링크입니다. 추천인 혜택으로 거래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FTX거래소 추천링크

ftx.com/#a=16464964

 

FTX

 

ftx.com

FTX 거래소에서 FTT코인, RAY코인, SOL 코인 등과 같이 유망한 코인들의 보유를 준비하시고 각종 스태이킹으로 높은 수익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