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테크/블로그

블로그로 돈벌기, 스팀잇 도전~ 가입하는법

by 香港 2017. 7. 21.
반응형

 

블로그로 돈벌기, 스팀잇 가입하는법

 

 

아름 아름 입소문을 타고 신종 재테크인 스팀잇 Steemit 이 인기템을 자리잡고 있다.

 

우연한 기회에 알게 되었는데 이제 곧 있으면 우리나라 유저들의 속성상 구름같이 몰려들테니 미리 선점을 해보려고 도전하기로 했다.

 

스팀잇 초보로 돈이 된다는 것만 알고 아직 블록체인 기술의 원리나 분배시스템에 대해선 문외한이니 질문은 받지 않으려고 한다. 지금은 나도 배워야 하는 시간이니까 나도 소중하다.

 

 

스팀잇은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여 발생하는 수입을 같이 참여한 사람들이 서로 나눌 수 있도록 한다. 블로그로 돈벌기는 아니지만 재테크 일환으로 좋은 글을 많이 올려 추천을 받으면 된다고 한다. 그럼 지금부터 스팀잇 가입하는법을 따라해보자.

 

스팀잇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Sign Up 을 누르고 회원가입을 한다.

 

https://steemit.com/

 

 

 

 

회원가입 페이지의 처음에는 아이디와 이메일을 기록하는 칸이 나온다. 차례대로 기입한 후에 다음에 나오는 국가와 전화번호를 기입한 후 인증번호를 받고 기입하면 된다.

 

 

 

Contunue를 누르게 되면 곧 바로 인증번호가 휴대폰으로 오게 된다.

 

 

 

 

블로그로 돈벌기 프로그램을 위하여 이번에 새로 가입하는 스팀잇이다. 이제 스마트폰으로 온 문자메세지 인증번호를 확인한 후 입력하자.

 

 

 

 

 

인증코드를 제대로 입력하면 메세지가 뜨면서 이메일을 확인하고 인증을 클릭해 달라는 메세지가 뜬다. 영어로 나오지만 누구나 쉽게 알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다.

 

 

 

 

처음 등록하였던 메일을 열게 되면 아래와 같이 스팀잇에서 온 메일을 볼 수 있고 파란색 링크를 클릭한 후 인증과정을 통과한다.

 

 

 

 

이메일 인증절차는 총 2번이 필요하다. 인증링크를 누르게 되면 고맙다는 메세지와 함께 스팀잇에서 인증을 검수할 때까지 더 기다려 줄 것을 요청하면서 회신을 받을 이메일에서 링크를 다시 한 번 클릭해 달라고 할 것이다.

 

 

 

 

이메일에서 두번째 링크연결을 클릭하게 되면 스팀잇에서 다시 메세지가 뜬다. 다 끝났나 싶어서 일거 봤더니 승인과정이 있어서 기다려야 한다. 스팀잇 선배들의 이야기를 종합해 보면 약 1일정도후에 도착한다고 하니 이제 기다리면 된다.

 

 

 

 

가입하는 과정에 약간 문제가 생겨도 아래와 같이 메세지가 뜨면서 다시 해보라고 하거나 인증 받을 때까지 기다려 달라고 하니까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

 

 

 

이상으로 블로그로 돈벌기 재테크의 일환으로 스팀잇 회원이 되는 길을 알아 보았다. 내일 토요일에 기분좋게 승인이 된다면 프로필을 등록하고 정식회원으로 인사를 하면서 활동을 할 것이다. 내일이 아니라고 해도 조만간 회원승인이 되면 신뢰받는 글을 올릴 수 있도록 차분하게 생각해 보자.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