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상식지혜

남성 인견팬티 좋은 점, 착용 후기를 보니 하체가 덥거나 땀이 찰때 좋다

by 香港 2024. 7. 13.
반응형

최근 인견팬티를 여친이 추천해서 입어봤다는 후기가 커뮤니티에 올라왔다.  평소에 하체에 땀이 잘 차고 덥다는 분이었는데 큰 생각없이 일반 팬티만을 애용하다가 반신반의하면서 입었다는데 후기에 올라온 장점은 다음과 같다.

 

일반 팬티는 여름철에 체온이 상승하면 엉덩이부터 땀이 차고 그냥 있어도 더운 느낌을 받았는데 인견팬티는 재질에서 부터 시원한 느낌을 받았다고 한다.

 

등산갔을때도 탁월한 성능을 보였는데 한마디로 신세계였다고 하는데 다른 회원들의 후기들은 어땠을까??

 

인견팬티 장점에 대한 후기 중에 라쉬반 팬티가 좋다는 분이 있었다. 네이버에서 라쉬반을 검색했더니 드로즈타입의 팬티인데 일반형보다 더 길게 나온 팬티이다. 자연유래 소재에 착용시 말려 올라가고 엉덩이끼임이 없고 땀과 냄새, 쓸림에서 자유롭단다.

 

재질이 자연유래라고 하는데 제품소재는 레이온 95%에 폴리우레탄 5% 라고 한다. 이러면 화학섬유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 레이온(Rayon)은 인견제품을 의미하므로 라쉬반도 인견팬티라고 볼 수 있을 것 같다. 그런데 가격은 조금 사악해서 일단 흥미는 떨어진다.

 

 

인견은 풍기 인견이 유명하고 가끔 들어본 기억이 있는데 영주 근처의 풍기지방에서 인견을 많이 제조했기 때문에 주로 사용하는 것 같다.

 

인견팬티 제품 중에는 라쉬반보다 가격면에서 저렴한 제품들이 많다. 팬티 3장에 2만원 이하로 구입했다는 분도 있었는데 처음에는 싼 가격으로 사서 편하게 체험을 해보라고 한다. 그런데 처음부터 너무 가격이 싸면 별로이기 때문에 적당하게 저렴한 제품이 좋다고 추천하는 분도 있다.

 

유니클로의 에어리즘 팬티가 좋다고 하는 사람도 있는데 몇년째 잘 착용하고 있고 만족한다고 한다. 참조하면 좋을 것 같다.

 

 

인견팬티에 대해서는 여러 사람이 좋다는 후기를 올렸다. 이런걸로 봐서 인견팬티를 착용할 때 장점은 확실한 것 같다. 일년내내 인견팬티만 입는 분도 있고, 집에서 노팬으로 인견 반바지만 입고 있는데 한번 중독되면 다른 옷은 걸치기 어렵다는 후기도 있었다.

 

전체적인 후기를 볼때 인견팬티나 인견제품의 반바지를 한번 알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 적당한 제품이 있는지 한번 검색을 해봐야겠다.

LIST

댓글